뮤직타임 [기사] 나비워십, 라이브 앨범 ‘Jesus is Rock’ 발매(기독교헤럴드)
페이지 정보
작성자인피니스 댓글 0건 조회 17회 작성일 25-10-23 16:18본문
[기사] 나비워십, 라이브 앨범 ‘Jesus is Rock’ 발매(기독교헤럴드)
현장 예배의 감동 생생히 담아내
예배사역공동체 나비워십(NAVI Worship, 대표 김종윤)이 뜨거운 예배 현장의 열기를 그대로 담은 새 라이브 워십 앨범 ‘Jesus is Rock’을 선보였다. 지난해 정규 앨범 ‘나비워십 2024 이곳에서’ 이후 1년 만이다.
나비워십은 2010년 11월 분당지역에서 시작된 예배사역공동체로, ‘하나님의 임재로 우리의 삶이 변화되는 예배’를 추구해왔다. ‘사람이 관객이 아닌 하나님이 관객 되시는 예배’, ‘일회적인 감정적 예배가 아닌 지속적인 삶의 예배’를 목표로 지난 10여 년간 예배 사역에 헌신해왔다.
이번 앨범에는 영적 리더인 김종윤·이정기 목사를 비롯한 모든 스태프들의 기도와 헌신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나비워십 측은 "숱한 어려움 속에서도 오직 예배를 향한 열정으로 달려온 이들의 이야기가 앨범 곳곳에 녹아 있다"며 "성도들이 예배 현장의 감동을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특히 앨범에 수록된 곡들은 나비워십 특유의 역동적이고 힘찬 편곡으로 재탄생했다. 익숙한 찬양 곡들을 새롭게 해석해 듣는 이들에게 깊은 은혜와 감동을 선사한다. 타이틀곡 ‘불을 내려주소서’는 기존 곡과는 완전히 다른 편곡을 선보이며, 나비워십의 핵심 가치인 ‘하나님의 임재로 삶이 변화되는 예배’를 강력하게 선포한다.
앨범 제작을 총괄한 김재윤 대표는 “나비워십 예배에서 불린 찬양 편곡들이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현장에서 느꼈던 감동을 앨범으로 소장하고 싶어 하는 성도들의 요청에 힘입어 제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이번 앨범이 예배를 사모하는 모든 이들에게 뜨거운 예배의 감동을 다시금 불러일으키는 도구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나비워십은 앞으로도 다양한 찬양 편곡과 오리지널 곡들을 지속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오프라인 예배를 통해 하나님의 임재가 충만한 예배 현장을 계속해서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기사 http://www.cherald.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297
@NAVI WORSHIP
@naviworship @pastor_kimjongyoon @seongae.ahn @dongne_jungki @modernvoy
#나비워십 #김재윤 #김종윤 #이정기 #강우리 #김재희 #김효주 #박해린 #서혜린 #심중섭 #이민우 #이은형 #이미진 #정희주 #최유경 #태미림 #조다연 #안성애 #조영주 #강덕형 #김영만 #우미쉘
#인피니스 #인피니스뮤직 #ILIKECC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